'비질란테' 이준혁, 유튜브 '수고했어 오늘도' 출격…힐링 가득 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로 돌아온 배우 이준혁이 오늘(26일) 오후 6시 딩고 스토리 유튜브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해 힐링을 선사한다.
오는 11월 8일 첫 공개를 앞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의 이준혁이 바로 오늘(26일) 딩고 스토리 유튜브 콘텐츠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한다.
배우 이준혁의 따뜻한 공감과 응원이 담긴 '수고했어 오늘도'는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딩고 스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8일 첫 공개를 앞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의 이준혁이 바로 오늘(26일) 딩고 스토리 유튜브 콘텐츠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배우 이준혁이 자신의 팬이자, 취업 준비생 생활에 지친 사연자에게 깜짝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힐링과 웃음을 선사한다. ‘비질란테’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돼 부산을 찾은 이준혁은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 해운대에서 사연자를 만나 솔직하고 현실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며 따뜻한 조언과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진심을 담은 대화로 사연자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준혁은 직접 엄선하여 준비한 선물까지 전하며 사연자의 하루에 특별함을 더했다. 배우 이준혁의 따뜻한 공감과 응원이 담긴 ‘수고했어 오늘도’는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딩고 스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마 배우러 유학왔어요"…폐교 위기서 '경쟁률 2대1' 학교로
- "전청조에 완전히 속았다"는 남현희, 스토킹 신고 후 첫 심경
- “입술 뽀뽀해줄게”…‘압구정 박스녀’ 65만원짜리 팬미팅, 결국 ‘매진’
- “여자에요? 재벌3세 맞나요?” 전청조 입 ‘꾹’…“어떤 말도 안할 것”
- 중3 여학생과 사귀다 성관계한 직업군인…法 판단은
- 이선균 이어 지드래곤…갈수록 태산인 마약 스캔들, 연예계 초비상[종합]
- “강간당했다” 성관계 후 만남 거부에…허위 고소한 유부녀
- 사라지는 동네 소아과…아픈 아이들 업고 부모들은 발만 동동
- ‘날뛰는 맹견 제압’ 총 쐈다가 행인 다치게 한 경찰관 무죄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