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3연승…시즌 13경기 무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 바르셀로나(스페인)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3연승을 달렸고, 올 시즌 개막과 함께 공식전 13경기 연속 무패를 이어갔다.
바르셀로나는 26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유이스 콤파니스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H조 3차전에서 샤흐타르 도네츠크(우크라이나)를 2-1로 눌렀다.
무패행진을 펼치는 바르셀로나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15분 홈에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 맞붙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C 바르셀로나(스페인)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3연승을 달렸고, 올 시즌 개막과 함께 공식전 13경기 연속 무패를 이어갔다.
바르셀로나는 26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유이스 콤파니스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H조 3차전에서 샤흐타르 도네츠크(우크라이나)를 2-1로 눌렀다. 바르셀로나는 전반 28분 페란 토레스가 선제골을 뽑았고, 전반 36분 페르민 로페스가 추가골을 터트렸다.
바르셀로나는 3연승으로 승점 9를 확보, 조 1위를 지켰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선 7승 3무(승점 24)로 3위를 달리고 있다.
무패행진을 펼치는 바르셀로나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15분 홈에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 맞붙는다. 엘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는 8승 1무 1패(승점 25)로 프리메라리가 선두다.
사비 에르난데스 바르셀로나 감독은 도네츠크를 꺾은 직후 "내일까지 푹 쉬고 엘클라시코에 집중하겠다"면서 "이번 맞대결에 걸린 승점 3은 매우 중요하고, 최상의 상태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내 또래 엘리트 승마선수들 아무도 남현희 예비남편 모른다”
- “여자? 사기꾼? 예상했다”…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입 열었다
- 남현희 스토킹 혐의 전청조 체포…이별 통보에 남 씨 모친 집 찾아가
- 박진영 JYP, 고덕동에 신사옥 짓는다…“부지 755억원 낙찰”
- “난 최전방인데 총리 아들은 마이애미 해변에”…이스라엘 예비군들의 분노
- 돼지고기로 둔갑 도축장 끌려가던 고양이 1000마리 ‘구사일생’
- 빅뱅 지드래곤도 마약 혐의로 입건…이선균 이어, 연예계 파장 확산
- “팬미팅 65만원, 뽀뽀해줄게”… 압구정 박스녀 팬미팅 ‘논란’
- 모든 문제는 강남룸싸롱에서 시작됐다…‘월드스타’ 몰락 부른 마약 파문
- 김종인 “한동훈이 내년에 강남 출마? 좀 치사해보이지 않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