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앞 잠실행 광역버스 정차… 직주근접성도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경기 이천에 두 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리체'를 이달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120㎡ 총 558가구 규모다.
또한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잠실역 방면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노선과 시내버스 노선이 운영 중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대규모 어린이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이 경기 이천에 두 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리체’를 이달 분양한다.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청약신청을 받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120㎡ 총 558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분양가구수는 ▦84A㎡ 216가구 ▦84B㎡ 92가구 ▦84C㎡ 90가구 ▦84D㎡ 35가구 ▦101㎡ 35가구 ▦120㎡ 90가구다.
단지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증포동 생활권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 영동고속도로 이천IC, 성남이천로가 인근에 있어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잠실역 방면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노선과 시내버스 노선이 운영 중이다.
인근에 SK하이닉스,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팔도 등 다수의 기업이 있어 직주 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대규모 어린이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6년 하반기 예정.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체포…스토킹 혐의
- [단독] 시스템 뚫려도 모른 통계청... 사무관이 코드 바꿔 '가중치 조작'
- 이선균 이어 빅뱅 출신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
- "아빠 사망보험금으로 낸 보증금인데..." '수원 전세사기' 청년들의 절규
- 촬영하다 코뼈 부러진 여배우가 작가에 전화로 한 말... "○○ 빼지 말아달라"
- 물오른 이강인, PSG·UCL 데뷔골 폭발…AC밀란전 3-0 완승에 쐐기
- 초등 담임교사, 제자 8명 성추행... 학교에서 긴급체포
- [단독] 뚱뚱해지는 아이들… 학부모·교사 10명 중 7명 "체육수업 늘려야"
- [단독] 중금속 피해구제 신청 두 달 만에 4000명 쇄도… 장항제련소에 무슨 일이
- 비좁은 골목길 160명 몰리자 AI가 "신속 대피" 즉각 경고… 1년 전에도 있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