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뉴타운에 위치 더블역세권… 한강공원 가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서울 강동구 관문의 중심 입지인 천호뉴타운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천호공원이 위치하며, 한강공원도 도보(약 600m)로 이용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강동초, 천일중이 위치하며, 강동구립 해공도서관·천호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서울 강동구 관문의 중심 입지인 천호뉴타운에 들어선다. 5, 8호선 천호역의 더블 역세권은 물론, 한강공원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입지 여건을 자랑한다.
천호3구역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총 5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 44~84㎡ 중소형 평형 26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입주는 2026년 1월 예정이다.
단지는 천호공원, 한강공원의 조망권(일부 세대)도 확보했으며, 이 외에 AI주차유도시스템을 적용하고, 법적 의무 설치 기준(5%)보다 2배 이상 많은 전기차 충전시설이 마련된다. 단지는 지하철 5, 8호선 천호역이 반경 450m 내 위치해 도보 약 8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가 바로 인접해 있고, 강일IC 외곽순환도로도 인근에 위치해 있는 등 도로교통망도 잘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천호공원이 위치하며, 한강공원도 도보(약 600m)로 이용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강동초, 천일중이 위치하며, 강동구립 해공도서관·천호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체포…스토킹 혐의
- [단독] 시스템 뚫려도 모른 통계청... 사무관이 코드 바꿔 '가중치 조작'
- 이선균 이어 빅뱅 출신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
- "아빠 사망보험금으로 낸 보증금인데..." '수원 전세사기' 청년들의 절규
- 촬영하다 코뼈 부러진 여배우가 작가에 전화로 한 말... "○○ 빼지 말아달라"
- 물오른 이강인, PSG·UCL 데뷔골 폭발…AC밀란전 3-0 완승에 쐐기
- 초등 담임교사, 제자 8명 성추행... 학교에서 긴급체포
- [단독] 뚱뚱해지는 아이들… 학부모·교사 10명 중 7명 "체육수업 늘려야"
- [단독] 중금속 피해구제 신청 두 달 만에 4000명 쇄도… 장항제련소에 무슨 일이
- 비좁은 골목길 160명 몰리자 AI가 "신속 대피" 즉각 경고… 1년 전에도 있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