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퓨처엠, 나눔의 달 맞아 전국서 임직원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퓨처엠이 특별 봉사활동 기간 '포스코퓨처엠 나눔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포항·광양·세종·구미·서울 등 전국 사업장에서 임직원 700여명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포항에서는 본사 인근 청림해변에서 임직원 2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반려해변 해양쓰레기 수거활동을 진행했다.
서울에서도 수서 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배식 및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과 서울숲 공원에서 유해식물 제거활동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퓨처엠이 특별 봉사활동 기간 '포스코퓨처엠 나눔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포항·광양·세종·구미·서울 등 전국 사업장에서 임직원 700여명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포스코퓨처엠은 올해부터 매년 10월을 자체 봉사활동 기간으로 정했다.
포항에서는 본사 인근 청림해변에서 임직원 2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반려해변 해양쓰레기 수거활동을 진행했다. 광양에서는 임직원 30여명이 세풍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누수로 손상된 천장을 수리하고 노후화된 지붕 천막을 교체했다.
세종에서는 영명보육원을 찾아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 구미에서는 사업장 인근 하천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서울에서도 수서 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배식 및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과 서울숲 공원에서 유해식물 제거활동을 진행했다.
정현정 기자 ia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中企 3000곳 R&D '초비상'…내년 상반기 사업비 끊긴다
- 1년째 멈춰선 조각투자 심사...“사업 가능 여부라도 알려달라”
- 귀국 후 추도식 달려간 尹 “박정희 정신·위업 되새겨야”
- 尹은 '규제 혁파' 외치는데…與 의원들은 국감장서 '스타트업 때리기'
- 고양이 도축해 양꼬치로…中, 고양이 1000여 마리 구조
- 120년 전 日서 발견된 '인어 미라' 정체는…”원숭이+도마뱀+물고기”
- “에어팟 기둥 더 짧게”…애플, 내년 4세대 출시
- [ISMP 2023] 해동젊은공학인상에 고용호 생기연 수석연구원·손호영 SK하이닉스 팀장
- [2023 정보과학 인재양성 우수학교·교사 공모전]디지털 기기 올바르게 잘 사용하는 교육도 강화
- [2023 정보과학 인재 양성 우수학교·교사 공모전]수상 학교·교사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