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수진 복귀…BRD와 전속계약 체결→퍼포먼스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폭 논란에 휩싸였던 (여자)아이들 수진이 BRD엔터테인먼트(이하 BRD)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첫 콘텐츠를 공개했다.
소속사 BRD 측은 지난 25일 오후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BLACK FOREST'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수진은 본 영상을 시작으로 그를 기다렸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수진은 최근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및 첫 콘텐츠 공개
학폭 논란에 휩싸였던 (여자)아이들 수진이 BRD엔터테인먼트(이하 BRD)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첫 콘텐츠를 공개했다.
소속사 BRD 측은 지난 25일 오후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BLACK FOREST’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조명 아래 홀로 앉아 있는 수진의 모습으로 시작, 시네마틱하고 웅장한 분위기의 왈츠곡에 맞춰 오롯이 춤과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우아한 자태가 신비롭게 다가온다.
흑백의 단조로운 영상미가 수진의 유려하고 디테일한 춤선과 몽환적인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영상 말미에 다다를수록 긴장감 넘치는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사운드가 그의 고혹적인 몸짓과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존재감을 꽃피웠다.
수진은 본 영상을 시작으로 그를 기다렸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는 반전되는 매혹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보여줬듯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일 수진의 행보에 기대가 배가된다.
한편 수진은 최근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현재 솔로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수진 측은 이를 부인하며 강경한 입장을 내놓았으나, 추가 폭로 및 피해자로 지목된 배우 서신애가 “None of your excuse(변명의 여지가 없다)”라는 의미심자한 글을 올린 것은 물론, 재차 빌리 아일리시의 ‘Therefore I Am’의 노래를 캡처해 게재해 더욱 논란이 불거졌다.
결국 수진은 활동을 중단한 뒤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고, (여자)아이들에서 탈퇴한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드래곤, 마약 혐의로 입건...YG 측 “현재 소속 아티스트 아니라 대응 어려워” [M+이슈] - 열린
- 장항준 감독 “이선균 스캔들, 나 역시 기사로 접해…연락은 無”(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김희재 측, 명품 협찬 미반환 논란에 발끈 “사실 아냐...선물 받았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이선균, 마약 투약 혐의+유흥업소 VIP설도 ‘충격’인데…휴대전화 포렌식까지[M+이슈] - 열린세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200’ 3위 5개 차트 1위...인기 고공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