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시청률 상승세 '콩콩팥팥' 지난 16일 촬영 종료

황소영 기자 2023. 10. 26.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콩콩팥팥'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의 촬영이 끝났다. 2회 방송 전 모든 촬영이 종료됐다.

한 연예 관계자는 26일 JTBC엔터뉴스에 "지난 16일 '콩콩팥팥'의 마지막 촬영이 이뤄졌다"라고 귀띔했다.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1회 3.231%, 2회 4.143%(닐슨코리아 전국 케이블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나영석 PD가 제시했던 목표 시청률 3%를 첫 방송부터 돌파하며 순항을 예고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tvN'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나영석 PD, 하무성 PD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콩콩팥팥'은 나영석 사단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절친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코믹 다큐멘터리. 지금까지 봐왔던 나영석 사단의 예능과 크게 다른 맛은 아닌데, 농사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절친 4인방이 겪는 우당탕탕 농사 도전기가 웃음을 부른다.

이들은 크게 무언가를 하지 않는다. 농사 자체가 처음이기 때문. 그저 작은 거 하나하나에 감사함을 느끼고 절친들이 티격태격하는 모습들이 리얼하게 담겨 힐링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르고 있다.

마지막 촬영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들의 첫 해 농사 수확물에 관심이 쏠린다. 과연 초보 농사꾼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얼마나 날 것 이야기들을 전해줄지 궁금해진다.

'콩콩팥팥'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