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스마트 바이크 '25센트 라이드' 200여대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암웨이가 스마트 바이크 '25센트 라이드' 200여대를 연계 학교 및 복지 시설 등 약 60여 곳에 기부했다.
메타버스 라이딩을 통해 청소년 건강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6일 한국암웨이는 전국 각지의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프로그램과 연계된 초등학교, 아동 복지 시설 등에 스마트 바이크 25센트 라이드 200여 대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한국암웨이는 전국 각지의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프로그램과 연계된 초등학교, 아동 복지 시설 등에 스마트 바이크 25센트 라이드 200여 대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성장기 아이들이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에서 즐겁게 라이딩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상시 운동 환경을 마련해 주기 위해서다.
25센트 라이드는 나폴리, 산토리니와 같은 전세계 주요 명소와 우주 공간, 테마 파크 등 다양한 메타버스 환경에서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소통하며 가상현실 라이딩과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다. 유산소 운동으로 두뇌를 자극해 인지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신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올바른 경쟁 의식을 길러줄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는 뉴트리라이트 전문성과 노하우 기반으로 아동 대상 체계적인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 기부 활동이다.
한국암웨이 측은 "이번 기부를 통해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활동이 헬스&웰니스 기반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확장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