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배우 이민호 앞세운 아태지역 캠페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아시아 태평양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Stay in the Moment)'를 발표했다.
캠페인을 통해 배우 이민호가 출연한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영상을 공개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존 투미는 "이번 캠페인은 안목있는 럭셔리 여행자에 초점을 맞췄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배우 이민호가 출연한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영상을 공개했다.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살고 있는 인물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영상으로, 주요 장면들을 통해 사람간 연결을 강조하고 자아를 발견하는 순간과 가족간 유대감을 집중 조명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중화권 브랜드 매니지먼트 부문 부사장 제니 토는 “이민호는 웰빙과 마음 챙김을 통해 보다 깊은 의미와 재연결을 추구하는 세련된 럭셔리 여행자를 표현해 냈다”며 “끊임없는 멀티 태스킹과 디지털 과부하의 세계에서 우리는 잠시 멈추고 숨을 쉬며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존 투미는 “이번 캠페인은 안목있는 럭셔리 여행자에 초점을 맞췄다”고 강조했다.
이민호는 “JW 메리어트가 추구하는 철학에 큰 영감을 받았다”며 “현재에 충실하고 특별한 순간을 소중히 여김으로써 평온한 휴식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성장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마 배우러 유학왔어요"…폐교 위기서 '경쟁률 2대1' 학교로
- “여자에요? 재벌3세 맞나요?” 전청조 입 ‘꾹’…“어떤 말도 안할 것”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체포…스토킹 혐의(종합)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
- 중3 여학생과 사귀다 성관계한 직업군인…法 판단은
- ‘날뛰는 맹견 제압’ 총 쐈다가 행인 다치게 한 경찰관 무죄
-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오늘 대법 결론…살인죄 인정될까
-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새 걸그룹 오디션 위해 JTBC와 의기투합
- 사라지는 동네 소아과…아픈 아이들 업고 부모들은 발만 동동
- 원룸 쫓아가 성폭행 시도한 배달기사...온몸으로 막은 남친 전치 24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