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대표 캐릭터 '푸빌라' 활용한 협업상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와 신세계 대표 캐릭터 '푸빌라'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전신세계에서 팝업스토어도 연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따뜻하고 친근한 외모의 신세계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활용한 다양한 겨울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와 신세계 대표 캐릭터 '푸빌라'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신세계백화점은 이로와 지난 봄·여름 시즌 '바캉스'를 테마로 푸빌라 비치백 등을 내놓은 바 있다. 이번에는 '스키'를 주제로 겨울 상품을 출시했다. 협업 상품은 여성 의류 2종, 남성 의류 3종, 액세서리 2종 등 총 7종이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전신세계에서 팝업스토어도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푸빌러 협업 상품 외에도 이로의 스키 캡슐 라인 '아모르 엉 블랑 바이 이로' 상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월 3일에는 휠라와 푸빌라 협업 상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푸빌라와 함께 너구리, 여우 등을 닮은 푸빌라 친구들이 휠라 로고와 어우러진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따뜻하고 친근한 외모의 신세계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활용한 다양한 겨울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전환 최대 걸림돌은 전문인력 부족”
- [카타르 국빈방문]관계 격상 합의..5조원 LNG선 계약
-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 바꾸자]“의료에는 플랫폼 안돼”…비대면 진료, 피지도 못하고 고사
- 쎄크, 3D CT 검사장비로 K-배터리 경쟁력 후방 지원한다
- [酒절주절]⑭가장 미국적인 맛...버번 위스키와 소시지
- 광운대, AI 기반 반도체·로봇 첨단학문 교육 대학 도약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이 청소년 망쳤다”…美 41개 주, 메타 무더기 소송
- '인도판 대치동' 코타서 학생 25명 연쇄 극단 선택…이유는 '성적 스트레스'
- 칭다오 맥주 '소변' 영상에 시총 하루만에 7700억원 공중분해
- “유명인 사칭 불법광고 대응”…개인정보위, 메타 등에 보호강화 조치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