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반값 킹크랩' 행사 한 번 더…'반값 한우'도 내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27~28일 '반값 킹크랩' 행사를 추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이마트는 러시아산 레드킹크랩을 지난 20~21일 정상가 대비 45% 할인한 100g당 5980원에 판매한 바 있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장을 보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이 가장 열광할 수 있는 핫한 상품으로 이번주 행사를 기획했다"며"할인점이라는 업의 본질에 맞게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오는 27~28일 '반값 킹크랩' 행사를 추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이마트는 러시아산 레드킹크랩을 지난 20~21일 정상가 대비 45% 할인한 100g당 5980원에 판매한 바 있다. 매장마다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며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이번 추가 행사는 가격은 낮추고 물량은 늘렸다. 가격은 100g당 5880원이며 행사 물량은 지난주 행사 물량의 3배 이상인 20톤(t)이다.
이마트는 반값 킹크랩에 이어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데이'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간 한우(냉장) 전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우 등심 부위는 추가 10% 할인을 적용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장을 보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이 가장 열광할 수 있는 핫한 상품으로 이번주 행사를 기획했다”며“할인점이라는 업의 본질에 맞게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전환 최대 걸림돌은 전문인력 부족”
- [카타르 국빈방문]관계 격상 합의..5조원 LNG선 계약
-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 바꾸자]“의료에는 플랫폼 안돼”…비대면 진료, 피지도 못하고 고사
- 쎄크, 3D CT 검사장비로 K-배터리 경쟁력 후방 지원한다
- [酒절주절]⑭가장 미국적인 맛...버번 위스키와 소시지
- 광운대, AI 기반 반도체·로봇 첨단학문 교육 대학 도약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이 청소년 망쳤다”…美 41개 주, 메타 무더기 소송
- '인도판 대치동' 코타서 학생 25명 연쇄 극단 선택…이유는 '성적 스트레스'
- 칭다오 맥주 '소변' 영상에 시총 하루만에 7700억원 공중분해
- “유명인 사칭 불법광고 대응”…개인정보위, 메타 등에 보호강화 조치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