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제주공항점 재단장 마치고 그랜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은 제주공항점의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전 제주공항 국제선 3층 출국장에서 진행된 기념행사에는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 정무부지사 ▲손종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장 ▲김규진 제주세관장 ▲김남진 제주관광협회 본부장 등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지난 1월 제주국제공항 출국장면세점 신규 사업자로 선정된 롯데면세점은 3월부터 제주공항점 운영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롯데면세점은 제주공항점의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전 제주공항 국제선 3층 출국장에서 진행된 기념행사에는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 정무부지사 ▲손종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장 ▲김규진 제주세관장 ▲김남진 제주관광협회 본부장 등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지난 1월 제주국제공항 출국장면세점 신규 사업자로 선정된 롯데면세점은 3월부터 제주공항점 운영을 시작했다. 이후 7월부터 약 3개월 동안의 공사를 마치고 그랜드 오픈했다.
매장 규모는 총 544.79㎡(약 165평)로 화장품·향수·주류 등 전 품목을 취급한다.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의 지난달 매출은 영업을 시작한 3월 대비 약 38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엔데믹 전환 이후 중국, 대만 등 주요 노선이 증편되고 국제선 이용객 또한 늘어나고 있어서다.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은 ▲롯데면세점의 미래지향 기술과 ▲제주도 자연의 특별함이 새롭게 조화로움을 이뤄내는 친환경 콘셉트를 매장 디자인에 녹였다.
라메르와 SK-II, 정관장 등 내외국인 여행객이 선호하는 베스트 브랜드는 물론 국내 오프라인 면세점 최초로 싱가포르 '바샤 커피'도 유치했다. 이외 '바솔트'와 '슬로우잼' 등 제주 특산품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성신여대도 男입학 '통보'에 뿔났다…"독단적 추진 규탄"[현장]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