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0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5일 생연1동 생연주공아파트에서 2023년 10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를 개최했다.
박형덕 시장은 "공기 좋고 인심 좋은 생연1동 주민들을 현장에서 만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현장에서 시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시민과의 대화로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해 더 나은 동두천을 만들고 시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소통행정 실현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5일 생연1동 생연주공아파트에서 2023년 10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를 개최했다.
민선8기 시장 취임 8번째를 맞이한 10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에서는 박형덕 시장이 지역 주민들과 만나 대화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의 민원과 건의사항 등 각종 민원을 시장이 접수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시민들은 생활 속 불편사항 등을 시장에게 전달했다.
박형덕 시장은 “공기 좋고 인심 좋은 생연1동 주민들을 현장에서 만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현장에서 시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시민과의 대화로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해 더 나은 동두천을 만들고 시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소통행정 실현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싱선수 남현희 스토킹 혐의’ 전청조, 현행범 체포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남친 아이 생겨 돈 필요”…3년 전 녹취록 공개
- "女교도소 복역중 男과 결혼"…남현희 신랑 전청조 '여자설' '혼인설'
- 강남 유흥업소 “더 큰 게 터질 수 있다”더니…이선균·지디 줄줄이 마약 투약 혐의 입건
- ‘2억뷰 공중부양 춤’ 주인공은 대구 사는 중3…“많이 하면 허벅지 아파”
- 남현희 '예비 신랑' 전청조는 '여자'…"10명에 사기쳐"
- 장항준, ‘절친’ 이선균 마약 의혹에 “기사보고 알았다”
- “10일만에 4.4㎏ 뺐다” 장영란 비결은?…‘다이어트 식단’ 공개
- "관리비 500만원, 계란 1개 9000원"…남현희, 15세 연하男과 살림차린 '그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