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대한화섬, 창립 73주년 맞아 ‘단합의 장’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 대한화섬은 24~26일까지 창립 73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ESG 활동' 및 '단합의 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통과 나눔의 주제로 진행됐다.
소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표이사가 24일 서울 본사 정문에서 아침 출근길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기념 선물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구단 단체응원도 진행 예정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 대한화섬은 24~26일까지 창립 73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ESG 활동’ 및 ‘단합의 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통과 나눔의 주제로 진행됐다. 소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표이사가 24일 서울 본사 정문에서 아침 출근길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기념 선물을 전달했다. 사전에 창립 기념일을 축하하는 글, 사진, 영상 등 축하 메세지를 접수 받아 우수 부서에게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나눔 프로그램의 경우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인형을 사회공헌단체인 월드쉐어에 기부한다.
26일에는 태광데이로 지정해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과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과의 홈 경기 단체응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장에서는 태광산업의 리싸이클 브랜드인 ‘에이스포라-에코’ 홍보를 위한 포토존과 브랜드명이 기입된 텀블러를 배구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5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싱선수 남현희 스토킹 혐의’ 전청조, 현행범 체포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女교도소 복역중 男과 결혼"…남현희 신랑 전청조 '여자설' '혼인설'
- ‘2억뷰 공중부양 춤’ 주인공은 대구 사는 중3…“많이 하면 허벅지 아파”
- 강남 유흥업소 “더 큰 게 터질 수 있다”더니…이선균·지디 줄줄이 마약 투약 혐의 입건
- 장항준, ‘절친’ 이선균 마약 의혹에 “기사보고 알았다”
- 남현희 '예비 신랑' 전청조는 '여자'…"10명에 사기쳐"
- "관리비 500만원, 계란 1개 9000원"…남현희, 15세 연하男과 살림차린 '그 집'
- “10일만에 4.4㎏ 뺐다” 장영란 비결은?…‘다이어트 식단’ 공개
- 이선균 ‘100억 위약금’ 유아인 전철 밟나…전혜진까지 불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