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스위치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사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데이브'는 PC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로 서비스 플랫폼을 확장해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넥슨은 '데이브'의 스위치 버전 출시를 기념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데이브’는 PC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로 서비스 플랫폼을 확장해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데이브’의 스위치 버전은 최적화된 조작 환경과 자체 컨트롤러 ‘조이콘’을 호환시켜 ‘데이브’ 특유의 손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실시한 PC버전의 첫 업데이트 콘텐츠를 스위치 버전에서도 동일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 구매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이어서 플레이 진행이 가능하다. 특전 혜택으로 ‘보트 페인팅’ 및 ‘초밥집 인테리어’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데이브’의 스위치 버전 출시를 기념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스위치 기기로 ‘데이브’를 즐기는 여성이 등장해 일상생활 속에서 원할 때 언제 어디서나 ‘데이브’의 세계로 빠져드는 모습을 유쾌하게 묘사했다.
황재호 ‘데이브’ 디렉터는 “스위치를 통해 ‘데이브’의 모험을 한층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조작감 향상과 최적화 작업에 집중했다”며 “이번 기기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유저에게 ‘데이브’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브’는 지난 6월 스팀에서 정식 출시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으로, 참신함을 높게 평가 받으며 지난달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장을 돌파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마 배우러 유학왔어요"…폐교 위기서 '경쟁률 2대1' 학교로
- “여자에요? 재벌3세 맞나요?” 전청조 입 ‘꾹’…“어떤 말도 안할 것”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체포…스토킹 혐의(종합)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
- 중3 여학생과 사귀다 성관계한 직업군인…法 판단은
- ‘날뛰는 맹견 제압’ 총 쐈다가 행인 다치게 한 경찰관 무죄
-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오늘 대법 결론…살인죄 인정될까
-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새 걸그룹 오디션 위해 JTBC와 의기투합
- 사라지는 동네 소아과…아픈 아이들 업고 부모들은 발만 동동
- 원룸 쫓아가 성폭행 시도한 배달기사...온몸으로 막은 남친 전치 24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