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마라톤 풀코스 도전 중 쓰러졌다.."빙빙 돌아, 뭔가 잘못됐다"('나 혼자 산다')

문지연 2023. 10. 26.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마라톤 도전 중 바닥에 쓰러졌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마라톤 대회 도중 몸의 이상 반응을 느끼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 인생 첫 마라톤 풀 코스 완주에 도전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되고 시청자들의 감탄과 뜨거운 응원이 쏟아졌다.

기안84의 마라톤 풀 코스 완주 도전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마라톤 도전 중 바닥에 쓰러졌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마라톤 대회 도중 몸의 이상 반응을 느끼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 인생 첫 마라톤 풀 코스 완주에 도전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되고 시청자들의 감탄과 뜨거운 응원이 쏟아졌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는 갑자기 찾아온 복통에 힘겨워하며 쓰러진 기안84의 모습이 이어지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결승선까지 약 20km를 남겨두고 바닥에 주저앉은 모습에 이어 급기야 몸을 가누지 못하고 쓰러진 기안84가 마라톤 자원봉사자들의 응급처치를 받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기안84는 인터뷰에서 "눈이 빙빙 돌기 시작했다. '뭔가 잘못됐다'라고 생각했다"라며 아찔했던 상황을 떠올린다. 현장에서 자원봉사자들은 지칠 대로 지친 기안84에게 "앉으면 안 돼!"라며 힘을 북돋는다.

기안84는 휴식과 달리기를 반복하며 완주 목표를 위해 온 정신력과 에너지를 쏟아낸다. 체력적 한계 앞에서 집념의 의지를 불태운 기안84. 땀과 열정으로 이뤄낸 그의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나 혼자 산다'가 남다른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23일 발표된 한국갤럽 리포트에서 2023년 10월17~19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0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 '나 혼자 산다'가 드라마 '연인'에 이어 선호도 3.2%로 2위를 차지하고, 전체 채널 예능프로그램 중 1위에 오른 것.

'나 혼자 산다'는 이 같은 기세를 몰아 연말까지 뜨겁게 달릴 예정이다. 지난주에 이어 자기와의 결투에 나선 기안84의 마라톤 완주 도전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안84의 마라톤 풀 코스 완주 도전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