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석보다 더 가깝게" CGV '오마이걸과 이채연의 VR콘서트' 상영

신진아 2023. 10. 26.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극장에서 VR 콘서트를 선보인다.

'걸스 인 원더랜드'는 가상현실 기반 실감 콘텐츠 스튜디오 벤타브이알(VENTA VR)의 8K 3D VR 콘텐츠 앱 벤타엑스(VENTA X)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오리지널 VR 콘서트다.

'걸스 인 원더랜드'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CGV고양백석, 홍대, 영등포 등 3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GV VR콘서트

[파이낸셜뉴스] CGV가 극장에서 VR 콘서트를 선보인다. CGV는 오마이걸과 이채연의 VR콘서트 ‘걸스 인 원더랜드(Girl’s In Wonderland)’를 상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걸스 인 원더랜드’는 가상현실 기반 실감 콘텐츠 스튜디오 벤타브이알(VENTA VR)의 8K 3D VR 콘텐츠 앱 벤타엑스(VENTA X)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오리지널 VR 콘서트다.

3D VR 근접 촬영 기법이 적용되어 아티스트의 무대를 스탠딩석보다 더 가깝고 실감 나게 관람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좌석별로 VR 기기가 비치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게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콘서트 영상에서는 오마이걸의 ‘불꽃놀이’, ‘Dun Dun Dance’, ‘여름이 들려’와 이채연의 ‘HUSH RUSH’, ‘KNOCK’ 등 8곡을 만나볼 수 있다.

‘걸스 인 원더랜드’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CGV고양백석, 홍대, 영등포 등 3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관람 고객 전원에게 오마이걸과 이채연의 포토카드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GV 조진호 국내사업본부장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공연 실황 상영에 이어 VR 콘서트도 CGV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