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영현, 포지션 명곡 ‘너에게’ 리메이크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보컬 이영현이 포지션 '너에게'를 리메이크한다.
이영현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영현의 '너에게' 음원이 수록된 첫 번째 앨범 'PROJECT 만약에 vol.1'을 공개한다.
이영현이 리메이크하는 '너에게'는 1996년 발매된 포지션 임재욱의 곡으로, 발매 당시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영현이 참여한 '너에게'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현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영현의 ‘너에게’ 음원이 수록된 첫 번째 앨범 ‘PROJECT 만약에 vol.1’을 공개한다.
이영현이 리메이크하는 ‘너에게’는 1996년 발매된 포지션 임재욱의 곡으로, 발매 당시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영현이 재해석한 ‘너에게’는 가사 본래의 느낌을 살려 섬세한 보컬과 악기 반주로 구성돼 따듯하고 행복한 느낌을 준다.
‘너에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만약에’는 제이지스타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만약에 이 명곡을 이 목소리로 재해석한다면?”이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됐다.
‘너에게’는 “너에게 내가 힘이 돼줄게” 가사말 그대로 리스너에게 힘이 되어주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영현은 지난 25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프로젝트 ‘만약에’ 첫 주자 이영현이다. 프로젝트에 첫 번째 주자로 선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또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곡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개한 만큼, ‘너에게’를 이어 또 다른 명곡을 재해석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영현이 참여한 ‘너에게’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유흥업소 실장 진술 확보
- ‘♥손범수’ 진양혜, 결혼 30년 만에 독립 선언→눈물…무슨 일? (동상이몽)
- ‘학폭 의혹’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 복귀하나…퍼포먼스 영상 공개
- 블랙핑크 지수, CG 아닌가요? 비현실적인 ‘선녀 미모’ (천박사)
- 정찬성, 경기 후 돌연 은퇴 선언 “경기 중 휘청”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