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2년 2개월 만에 돌아온다...11월 6일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아연이 2년 2개월 만에 돌아온다.
같은 날 0시에는 백아연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짧은 무빙 포스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산뜻한 라임 컬러 배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속사는 "그간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 발라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백아연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긴 공백이 있었던 만큼 보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백아연이 오는 11월 6일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LIME (I’m So)(라임 (아임 쏘))’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0시에는 백아연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짧은 무빙 포스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산뜻한 라임 컬러 배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칵테일 잔을 든 손 그림자가 나타났고, 그 위로 새 싱글명 ‘LIME (I’m So)’와 함께 11월 6일로 발매일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LIME (I’m So)’는 백아연이 지난 2021년 9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옵저브)’ 이후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소속사는 “그간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 발라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백아연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긴 공백이 있었던 만큼 보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백아연의 새 싱글 ‘LIME (I’m So)’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0년 걸려”...‘홍김동전’ 라도 고향 광주서 울컥
- [인터뷰] ‘아라문의 검’ 김옥빈 “‘시즌3 가나’ DM 많이 받아…특별출연 해야죠”
- [종합] ‘나는 솔로’ 17기 상철X현숙, 데이트서 케미 폭발... 데프콘 ‘결혼 예감’
- ‘나는 솔로’ 데프콘, 17기 상철·현숙 모습에 “부부 그림 그려져”
- ‘나는 솔로’ 17기 순자 “이상형은 차태현... 첫사랑과 결혼해야 하는 줄”
- ‘나는 솔로’ 17기 옥순, 반전 직업 공개 “30년 된 흑염소 목장 운영 중”
- ‘AG 金’ 탁구 신유빈→축구 백승호·엄원상·송민규 출격... ‘금빛 이야기’ 공개 (‘유퀴즈’)
- ‘유퀴즈’ 탁구 금메달리스트 신유빈 ‘전지희 만난 건 큰 행운“
- ‘할로윈 메이크업 논란’ 김기수 “불편 느끼게 해 죄송...너그러이 받아주시길”[전문]
- ‘유퀴즈’ 유규선 “과거 유병재와 여자친구 함께 동거... 바람났지만 모른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