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만으로도’ 엔하이픈, ‘ORANGE BLOOD’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의 한 장면이 담긴 사진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6일 0시(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ORANGE BLOOD'의 콘셉트 트레일러 스틸컷을 공개했다.
'ORANGE BLOOD' 콘셉트 트레일러는 미니 4집 'DARK BLOOD' 콘셉트 트레일러의 연작으로, 전작의 연출을 맡았던 유광굉 감독과 엔하이픈이 또다시 뭉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6일 0시(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ORANGE BLOOD’의 콘셉트 트레일러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프로모션 캘린더 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았던 콘텐츠로, 오는 27일 콘셉트 트레일러 업로드를 앞두고 깜짝 공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스틸컷은 쏟아지는 햇빛 아래에 선 정원의 모습을 담았는데, 어렴풋이 보이는 그의 실루엣이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 콘셉트 트레일러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ORANGE BLOOD’ 콘셉트 트레일러는 미니 4집 ‘DARK BLOOD’ 콘셉트 트레일러의 연작으로, 전작의 연출을 맡았던 유광굉 감독과 엔하이픈이 또다시 뭉쳤다.
‘DARK BLOOD’ 콘셉트 트레일러는 판타지 스토리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 멤버들의 액션 연기가 완성도 높게 어우러지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엔하이픈은 내달 17일 오후 2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ORANGE BLOOD’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유흥업소 실장 진술 확보
- ‘♥손범수’ 진양혜, 결혼 30년 만에 독립 선언→눈물…무슨 일? (동상이몽)
- ‘학폭 의혹’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 복귀하나…퍼포먼스 영상 공개
- 블랙핑크 지수, CG 아닌가요? 비현실적인 ‘선녀 미모’ (천박사)
- 정찬성, 경기 후 돌연 은퇴 선언 “경기 중 휘청” (라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