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서수진 유튜브 개설, 댄스 퍼포먼스 업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 폭력(학폭) 논란으로 그룹 (여자)아이들을 탈퇴한 가수 서수진이 복귀를 시사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서수진은 25일 유튜브 채널 '수진(SOOJIN)'을 개설하고, '블랙 포레스트(BLACK FOREST)'라는 제목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1분59초 분량의 흑백 영상에서 서수진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이 영상은 홀로 남은 서수진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 뒤 영상이 끝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학교 폭력(학폭) 논란으로 그룹 (여자)아이들을 탈퇴한 가수 서수진이 복귀를 시사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서수진은 25일 유튜브 채널 '수진(SOOJIN)'을 개설하고, '블랙 포레스트(BLACK FOREST)'라는 제목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1분59초 분량의 흑백 영상에서 서수진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안대로 눈을 가린 댄서 2명이 등장해 서수진과 호흡을 맞췄고, 댄서들 퇴장 후 서수진은 홀로 남아 퍼포먼스를 마무리했다.
이 영상은 홀로 남은 서수진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 뒤 영상이 끝났다. 이 영상은 공개 13시간 만에 조회수가 54만회를 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서수진은 지난 2021년 2월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수진이 학창시절 다른 학생을 때리고, 돈을 빼앗았다고 주장했다. 서수진은 학폭 자체는 부인하면서도 같은해 8월 (여자)아이들을 탈퇴했으며, 이듬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도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서수진은 법적 절차를 통해 해당 논란을 끝내고자 법적대응을 시작했다. 하지만 경찰은 폭로자에 대해 '혐의 없음' 처분을 내렸다. 폭로자의 입장에서는 해당 건이 진실일 수 있고, 폭로에 고의가 없다는 이유 등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는 관측이 나왔다.
서수진은 폭로자의 게시글 관련 법적 절차를 통해 진실을 규명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고 판단, 대응을 중단했다. 지난 6월 SNS 계정을 개설했고, 최근 BRD 커뮤니케이션즈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서수진 유튜브]
(여자)아이들 | 서수진 | 학폭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