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콘셉트 트레일러 실루엣만으로도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의 한 장면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0월 26일 미니 5집 'ORANGE BLOOD' 콘셉트 트레일러 스틸컷을 공개했다.
'ORANGE BLOOD' 콘셉트 트레일러는 미니 4집 'DARK BLOOD' 콘셉트 트레일러의 연작으로, 전작의 연출을 맡았던 유광굉 감독과 엔하이픈이 또다시 뭉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의 한 장면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0월 26일 미니 5집 ‘ORANGE BLOOD’ 콘셉트 트레일러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프로모션 캘린더 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았던 콘텐츠로, 오는 27일 콘셉트 트레일러 업로드를 앞두고 깜짝 공개된 것이다.
스틸컷은 쏟아지는 햇빛 아래에 선 정원의 모습을 담았다. 어렴풋이 보이는 그의 실루엣이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 콘셉트 트레일러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ORANGE BLOOD’ 콘셉트 트레일러는 미니 4집 ‘DARK BLOOD’ 콘셉트 트레일러의 연작으로, 전작의 연출을 맡았던 유광굉 감독과 엔하이픈이 또다시 뭉쳤다.
한편, 엔하이픈은 11월 17일 오후 2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ORANGE BLOOD’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빅뱅 지드래곤, 이선균 이어 마약 혐의 입건…YG 측 “소속 아티스트 아냐”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대마=담배로 착각했다더니…지드래곤, 기소유예 12년만 마약 혐의 입건[종합]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사건 언급 “내 잘못 아냐, 무탈하게 살고파” (담비손)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