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 007 같은 내 몸에 반해, 살 빼지 말라고”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근육질 몸을 유지하는 이유를 말했다.
10월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배우 심형탁은 아내 사야를 위해 몸을 관리했다.
심형탁은 "입금된 것 없다"며 "아내를 위해 운동하고 있다. 저를 좋아한 첫 번째 이유가 그렇게 보였대요. 007 다니엘 크레이그 몸매처럼 생겼다고. 요즘 아이돌처럼 살을 뺄까? 이야기를 최근에 해봤는데 빼지 말라고 지금이 좋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형탁이 근육질 몸을 유지하는 이유를 말했다.
10월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배우 심형탁은 아내 사야를 위해 몸을 관리했다.
이날 방송에서 심형탁은 벤치프레스 60kg 운동을 하며 등장했다. 장영란은 “몸이 좋다”고 감탄했고 심형탁은 “20개는 해줘야 한다”고 했다. 이승철은 “요새 입금된 것 있냐”고 질문했다.
심형탁은 “입금된 것 없다”며 “아내를 위해 운동하고 있다. 저를 좋아한 첫 번째 이유가 그렇게 보였대요. 007 다니엘 크레이그 몸매처럼 생겼다고. 요즘 아이돌처럼 살을 뺄까? 이야기를 최근에 해봤는데 빼지 말라고 지금이 좋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심형탁은 아내 사야의 사랑을 받기 위해 더 열심히 운동하고 있었던 것. 심형탁은 “운동할 때는 아내가 절대 말도 안 건다. 계속 하라고”라고 밝혔다.
김동완은 심형탁이 소리를 내며 운동하는 데 대해 “일부러 소리를 내는 구나. 나 운동 하고 있다”고 속내를 읽었다. 이승철도 “알아 달라고 생색내는 거”라고 봤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빅뱅 지드래곤, 이선균 이어 마약 혐의 입건…YG 측 “소속 아티스트 아냐”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대마=담배로 착각했다더니…지드래곤, 기소유예 12년만 마약 혐의 입건[종합]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사건 언급 “내 잘못 아냐, 무탈하게 살고파” (담비손)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