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정부관광국, ‘건축-호텔-술-정원’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한국 젊은이들 사이에 J팝이 큰 인기다.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10월 26일부터 한국의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한국인 여행객의 해외 여행 트렌드에 맞추어 준비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건축과 예술을 테마로 한 일본 여행', '새로운 호텔을 테마로 한 일본 여행', '술을 테마로 한 일본 여행', '정원을 테마로 한 일본 한 여행' 등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요즘 한국 젊은이들 사이에 J팝이 큰 인기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는 많은 한국인들이 여행을 즐기고 있다.
'난난' '키라리' '그레이스'를 부른 일본 싱어송라이터 후지이 카제는 최근 내한공연을 펼쳤다. '스즈메의 문단속'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브로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한국 기자들과 인터뷰를 한다.
일본도 한국인들의 취향 분석을 통해 좀 더 차별적이고 고객 취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10월 26일부터 한국의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한국인 여행객의 해외 여행 트렌드에 맞추어 준비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건축과 예술을 테마로 한 일본 여행', '새로운 호텔을 테마로 한 일본 여행', '술을 테마로 한 일본 여행', '정원을 테마로 한 일본 한 여행' 등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되었다.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실무자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각각의 테마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앞으로의 일본 여행 상품 기획과 판매에 적용하여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는 것.
최근 한국인들의 일본 여행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새로운 테마에 대한 일본 여행 상품 개발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테마의 일본 여행 상품이 개발되기를 기대해본다.
온라인 세미나의 참가를 희망하는 업계 관계자는 교육 사이트(http://edujapan.net)에 접속하여 교육 신청을 하면 관리자 승인 후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다. 교육 신청 기간은 2023년 10월 26일(목)부터~11월 3일(금)까지다.
온라인 세미나는 10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며 각 세미나 별 공개 기간 내에는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공개된 세미나는 2024년 2월 23일 23시까지 시청이 가능하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유흥업소 “더 큰 게 터질 수 있다”더니…이선균·지디 줄줄이 마약 투약 혐의 입건
- 장항준, ‘절친’ 이선균 마약 의혹에 “기사보고 알았다”
- 남현희 '예비 신랑' 전청조는 '여자'…"10명에 사기쳐"
- "관리비 500만원, 계란 1개 9000원"…남현희, 15세 연하男과 살림차린 '그 집'
- “10일만에 4.4㎏ 뺐다” 장영란 비결은?…‘다이어트 식단’ 공개
- 이선균 ‘100억 위약금’ 유아인 전철 밟나…전혜진까지 불똥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전청조와 기자인 척 인터뷰 알바”…남현희 예비신랑 사기 증거 폭로글 떴다
- ‘2억뷰 공중부양 춤’ 주인공은 대구 사는 중3…“많이 하면 허벅지 아파”
- “내 친구” 유인촌, ‘혈액암 투병’ 안성기 응원하며 꺼낸 고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