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23년 지기 팬들 앞 “꼭 결혼하고 싶어.. 이제는 내가 찾아야 할 때”→미팅 나선다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연애사를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김동완이 23년째 인연을 맺고 있는 팬들을 경기도 가평 집으로 초대해 깊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상대가 또 나타나지 않을까"란 팬의 질문에, 김동완은 "이제 나타나는 건 끝난 것 같다. 내가 찾아야 한다"라고 냉철하게 상황을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김동완이 연애사를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김동완이 23년째 인연을 맺고 있는 팬들을 경기도 가평 집으로 초대해 깊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동완은 몇 번 선을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부모님들이 나를 마음에 들어 하셔서 딸을 소개해 주신다고 연락했다”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코로나19 때여서 제대로 인사하지도 못했다”라고 밝혔다.
김동완은 “지금은 그런 생각이다. ‘나 빼고 다 결혼하네’란 느낌이다. 아까 꽃 사러 갔는데 거기 꽃 가게 사장님도 결혼을 하신다더라. ‘다 결혼하는구나’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행복한 싱글 라이프보다는 “결혼을 하고 싶다. (싱글은) 행복하지 않다. 인생이 완성 안 되는 것 같다”라고도 밝혔다.
김동완은 선을 봤던 이들 중에서도 운명이라고 느낀 여자가 있었다며 과거 연애사를 꺼냈다.
그는 “한 번은 그쪽 부모님이 반대하고 상황을 망가뜨려 놓고 그랬던 적이 있다. 그런데 내가 누르려 하면 더 일어나려는 스타일인데, 그때 단념한 거 보면 결혼할 시기가 아니었던 거지”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서 “극복하려면 할 수 있었을 텐데 처음에는 자존심 상한 것도 있었고 ‘안 하면 말지’ 이런 마음이었던 것 같다. 절실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팬들을 향해 “너희들이 사랑을 많이 주니까 기고만장했던 거지”라고 전했다.
“그런 상대가 또 나타나지 않을까”란 팬의 질문에, 김동완은 “이제 나타나는 건 끝난 것 같다. 내가 찾아야 한다”라고 냉철하게 상황을 짚었다.
장영란은 “좋은 마인드다”라고 칭찬했다. 문세윤도 “그래. 드래곤볼 느낌으로 가야 한다”라고 공감했다.
“스스로 찾아야 한다”라는 말처럼, 다음 화에서 김동완은 미모의 여성을 만나는 모습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이선균 이어 더 큰 것…마약 투약혐의 연예인 지드래곤이었나, YG “현재 확인 어렵다”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텐프로·케타민·더 큰 것…선 넘은 이선균, 퇴출론 부상[SS초점]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는 남자 아닌 ‘여자’.. 징역형 받았던 사기 전과자 의혹
- 이선균·유아인·박유천 도합 천억원, 손 쓸 도리 없는 톱스타 리스크[SS초점]
- 남현희 예비남편 전청조를 둘러싼 ‘꼬꼬무’ 의혹, 여자? 사기사건 연루? 뜬소문만 10가지 [SS초
- 박수홍이 가스라이팅 당해 아파트 명의 넘겼다? 이진호 “현금 확보, 절세 위해 김다예가 전세끼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