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맘 박세미 “신도시 엄마들의 뉴진스” 인기 실감(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미가 자신의 인기를 실감했다.
10월 25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서준맘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활동 중인 박세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박미선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이분 모르면 대화가 안 된다고 한다. 신도시 맘(엄마)들의 아이돌 서준맘 박세미 씨다"라고 소개했다.
박세미는 서준맘 캐릭터에 빙의해 "제가 신도시 어머니들의 뉴진스라는 이야기가 있다. 여러분들 사랑한다"라고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세미가 자신의 인기를 실감했다.
10월 25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서준맘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활동 중인 박세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박미선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이분 모르면 대화가 안 된다고 한다. 신도시 맘(엄마)들의 아이돌 서준맘 박세미 씨다”라고 소개했다.
박세미는 서준맘 캐릭터에 빙의해 “제가 신도시 어머니들의 뉴진스라는 이야기가 있다. 여러분들 사랑한다”라고 인사했다. 박미선은 “영상으로 매번 뵙던 분을 보니까 신기하다. 연예인 보는 기분이다”라고 반응했다.
인교진은 “(캐릭터상 아들) 서준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 어떨 것 같나”라고 물었다. 바로 감정에 몰입한 박세미는 “지금 생각만 해도 눈물 콧물 나고 나 완전 기절이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박미선은 “이거 실제로 보니까 신기하다”라고 폭소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빅뱅 지드래곤, 이선균 이어 마약 혐의 입건…YG 측 “소속 아티스트 아냐”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대마=담배로 착각했다더니…지드래곤, 기소유예 12년만 마약 혐의 입건[종합]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사건 언급 “내 잘못 아냐, 무탈하게 살고파” (담비손)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