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지원청, 공정하고 청렴한 직무 수행 청렴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정빈 나주교육장은 25일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청렴의식 제고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변 교육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청 직원들이 공직에 대한 사명감을 새롭게 다지는 계기가 되어 청렴의식 향상과 적극적인 업무추진의 자세를 갖추길 바란다."라고 피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변정빈 나주교육장은 25일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청렴의식 제고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김태영 강사를 초빙해「인문학과 공직 청렴」이라는 주제로 청탁금지법과 공무원 행동강령 및 이해충돌방지법에 대해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사례 중심 강의로 진행했다.
이어 공직자로서 사적 이해관계에 영향을 받지 않는 공정하고 청렴한 직무를 수행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계기가 되었고, 신뢰하는 청렴 나주교육 실현을 위해 직원 모두가 적극적인 자세로 부패 없는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약속했다.
변 교육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청 직원들이 공직에 대한 사명감을 새롭게 다지는 계기가 되어 청렴의식 향상과 적극적인 업무추진의 자세를 갖추길 바란다.”라고 피력했다.
/광주=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검찰 송치…행인 다쳐
- "인천 지하 사우나에서 화재"…1명 중상·5명 연기흡입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특별 홈페이지 오픈
- 檢 "이재용, 합병반대 대응 주도" vs 李 측 "전혀 사실 아냐"
- MBK, 고려아연 지분 1.36% 추가매수…총 지분 39.83%
- [속보] 문체부,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직무 정지…부정채용·금품수수 혐의
- "아이유 악플러, 중학교 동문도 있어…180명 고소, 선처 없다"
- 삼성전자 갤Z폴드 SE 3차 판매도 6분만에 완판
- 美 영부인 멜라니아, 활짝 웃게 한 샤이니 민호…"다시 만난다면?"
- "여자라면 먹고 싶다" KBS N 스포츠, 방통위서 '법정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