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옥순 “흑염소 목장 운영, 인기 없을 것 같은 사람 좋아해”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순이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17기 옥순은 빠른 90년생 33세로 "세종시 마을에서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고 흑염소 진액을 제조하고 있다"고 직업을 밝혔다.
옥순은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30년 정도. 집성촌 마을에서 하고 있다"며 "아버지께 많이 배우며 운영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제가 하고 있는 분야를 좀 더 전문적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대학원을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순이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10월 25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7기 자기소개가 계속됐다.
17기 옥순은 빠른 90년생 33세로 “세종시 마을에서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고 흑염소 진액을 제조하고 있다”고 직업을 밝혔다. 반전 직업에 모두가 경악했고 송해나도 “하얗고 뽀얀 분이 농장을 하신다고요?”라며 놀랐다.
옥순은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30년 정도. 집성촌 마을에서 하고 있다”며 “아버지께 많이 배우며 운영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제가 하고 있는 분야를 좀 더 전문적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대학원을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영수는 “선생님이나 공무원 느낌이었다. 선한 인상이어서. 매칭이 안 됐다. 반전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고 데프콘은 “어린 나이에 물려받아 성숙한 거”라고 했다.
옥순은 장거리 연애 관련 질문을 받자 “장거리 연애할 수 있는데 선호하지는 않는다”며 “대화하고 싶은 분은 한 분 계신다”고 밝혔다. 첫인상 선택 광수와는 다른 사람이라고.
또 옥순은 이상형에 대해 “저는 인기 없을 것 같은 분을 좋아한다. 선하고 바르고 진솔한 이미지를 가진 분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이상형을 말했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빅뱅 지드래곤, 이선균 이어 마약 혐의 입건…YG 측 “소속 아티스트 아냐”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대마=담배로 착각했다더니…지드래곤, 기소유예 12년만 마약 혐의 입건[종합]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사건 언급 “내 잘못 아냐, 무탈하게 살고파” (담비손)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