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병재 “박규선과 함께 산 지 16년, 결혼해도 같이 살 듯” [M+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병재가 매니저 박규선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유병재, 박규선 매니저가 출연했다.
이날 유병재와 박규선 매니저는 함께 생활하며 살게 된 과정에 대해 털어놨다.
더불어 유병재는 박규선에 대해 "고양이 다섯 마리와 함께 항상 함께할 반려동물"이라고 정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벌써 함께산지 16년
방송인 유병재가 매니저 박규선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유병재, 박규선 매니저가 출연했다.
이날 유병재와 박규선 매니저는 함께 생활하며 살게 된 과정에 대해 털어놨다. 이후 유병재는 “박규선이 없는 삶을 생각해본 적이 없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16년이면 친가족하고 산 기간만큼 산 것”이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떨어져 사는 게 상상이 잘 안된다”라며 “지금으로는 아마 결혼해도 같이 살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이를 들은 제작인은 야유했고, 유병재는 “형도 동의했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박규선은 “나도 상상이 안 된다. 병재 없는 순간이...”라고 언급했다.
특히 유병재는 박규선에 대해 “평소 걱정을 많이 하는 걱정인형이다. 허나 사소한 것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 행복함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이후 박규선 역시 “고마운 것이 정말 많다. 성취감도 그렇고 노력도 그렇고 유병재 덕분에 다른 삶을 사는 것 같다”라고 표했다.
더불어 유병재는 박규선에 대해 “고양이 다섯 마리와 함께 항상 함께할 반려동물”이라고 정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200’ 3위 5개 차트 1위...인기 고공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마침표…양 측 “결별 맞다”(종합)[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틴탑 창조 입대발표,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떨리는 마음 커”(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
- ‘한의사♥’ 강소라, 둘째 임신→아름다운 D라인 만삭 화보 공개 “최대한 빨리 복귀하고파” -
- ‘피프티 피프티 사태’ 안성일 대표, 오늘(24일) 첫 경찰 조사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 명태균·김영선 구속영장 청구…″증거 인멸·도주 우려″
- [단독] 한동훈 ″이재명, 대선 출마 불가능해지기 전 헌정 중단 시도…이제는 건설적 방향 생각
- [단독] 12번 중 4번 안 나왔다…이기흥 국감 증인 상습 회피
- '시신 유기' 장교 신상공개 정지 가처분 기각…″13일쯤 공개″
- ″도박 빚에 생활고 겪어″…운전자 살해 뒤 차량 불태운 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