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BNK경남은행이 경상남도·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과 공동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과 장기재직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25일 경상남도,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과 공동으로 '제27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BNK경남은행이 경상남도·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과 공동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과 장기재직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25일 경상남도,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과 공동으로 ‘제27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경영혁신·수출·여성기업 부문과 기술혁신·창업벤처 부문 시상이 진행된 후 예경탁 은행장이 ‘BNK경남은행 특별상 부문’과 ‘우수 장기재직자 부문’을 시상했다.
‘특별상 부문’ BNK경남은행장 표창은 대흥공업㈜ 김재환 대표가 받았다.
‘우수 장기재직자 부문’ BNK경남은행장 표창은 ㈜신성사 정기복 이사, 에스앤에스밸브㈜ 홍재혁 직장장, ㈜녹원 옥충호 이사, 정아정밀㈜ 배병원 전무이사, ㈜신스윈 최희열 상무이사, ㈜에스디이앤티 김도정 계장, ㈜삼원기계 강대진 부장, 하이에스지 김인호 전무, ㈜유니코글로벌 김애향 반장, ㈜태진시스템 김광호 책임연구원 등 10명이 수여했다.
특히 BNK경남은행은 우수 장기재직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포상금 2000만원을 마련하고 개인당 200만원씩 지급했다.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기술혁신, 창업벤처, 경영혁신, 수출기업의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기업자금의 90% 이상을 중소기업에 지원함으로써 지역 중소기업의 원활한 자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 기업을 위한 적극적인 자금 공급과 금융 지원 실적 등을 평가하는 금융위원회의 ‘2023년도 금융회사 지역재투자 평가결과’에서 BNK경남은행은 경남지역 4년 연속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됐다.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금융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지역경제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후쿠시마 1차 방류 특이사항 없어" vs 野 "2차 방류 후 삼중수소 높아져"
- 정의당, 장혜영·류호정 징계 추진 논란…"여성·청년 혐오"
- 유엔 사무총장 "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 진공 상태서 일어난 것 아냐"
- "비행기에서 실탄·가스분사기·전기충격기가…" 인천공항 등 국감서 보안 지적
- 대통령실 "공천 개입 없을 것…혁신은 한 몸이 돼야 성공"
- 요르단 왕비 "하마스 규탄한 서방, 이스라엘 공습엔 침묵…명백한 이중 잣대"
- 복지위 종합감사, 여야 한목소리로 "의사 늘려야"
- 한국 '좀비 기업' 비율 사상 최대
- "자기 업적쌓으려고" 故채 상병 생존동료, '임 사단장' 직접 고소했다
- '인요한 혁신위'에 쏟아진 우려…"'아내와 아이'가 문제라면 어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