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요트서 불꽃관람 폭로... “말만 들었는데 부자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조세호의 불꽃 축제 관람을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실전은 기세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불꽃 디자이너 윤두연 차장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실전은 기세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불꽃 디자이너 윤두연 차장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최근에 조셉이 불꽃축제를 보러 갔다면서요? 올해 왜 이렇게 밖으로 나가냐”고 물었다. 이에 조세호는 “친한 형 생일이 겹쳐서 함께 겸사겸사”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이 “요트를 타고 봤다고 하더라”고 말해 조세호를 당황케 하기도. 유재석은 윤두연 차장에 조세호의 소식을 전했고, 그는 “부르주아다”며 “말씀만 들었는데 정말 부자시다”고 웃었다. 이에 조세호는 “제가 빌린 게 아니라 아는 분이 빌려서 ‘저도 한 번 태워주시면 안돼요’라고 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처분 기각’ 피프티 피프티 3人 “소송서 본질 다툴 것” [전문]
- 저스트비, ‘쇼챔’ 찢었다..역시 퍼포먼스 최강자
-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JTBC, 신인 걸그룹 결성..오디션 제작[공식]
- 박은빈, 생전 처음 보는 스마트폰에 휘둥그레 (‘무인도의 디바’)
- ‘삐약이’ 신유빈, ‘유퀴즈’ 서 숨겨둔 댄스 실력 공개
-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통산 2번째
- 김남길X김영광, 넷플릭스 ‘트리거’ 출연[공식]
- ‘도현의 고백’ 이연 차선우 풋풋한 사랑...아름다운 성장기
- “명품 협찬 미반환”vs“선물”...김희재, 모코이엔티와 진실공방[MK이슈]
- 트와이스 채영, 美팝듀오 협업 싱글 ‘팝스타’ 오늘(25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