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미르, '데빌 메이 크라이' 넷플릭스 GEEKED WEEK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닥 상장사 스튜디오미르가 신작 애니메이션 '데빌 메이 크라이(Devil May Cry)'가 넷플릭스(Netflix) 긱드 위크(Geeked Week) 이벤트 라인업에 포함됐다고 25일 밝혔다.
스튜디오미르 관계자는 "데빌 메이 크라이는 지난 넷플릭스 DROP01 이벤트에 이어 이번 긱드 위크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넷플릭스 라인업 중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라며 "특히 원작 게임도 큰 흥행에 성공했던 작품인 만큼, 이번 긱드 위크에서 글로벌 팬덤을 대상으로 최초로 소개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코스닥 상장사 스튜디오미르가 신작 애니메이션 ‘데빌 메이 크라이(Devil May Cry)’가 넷플릭스(Netflix) 긱드 위크(Geeked Week) 이벤트 라인업에 포함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넷플릭스 ‘긱드 위크 2023’은 영화, 시리즈, 게임 등 공개를 앞둔 기대작들의 예고편 최초 공개와 독점 뉴스, 비하인드 스토리, 굿즈 등을 선보이는 온라인 이벤트다. 기간은 내달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스튜디오미르 신작 ‘데빌 메이 크라이’는 이번 긱드 위크에서 기대감이 높은 넷플릭스 작품들과 나란히 소개될 예정이다. 국내 작품 중에서는 직전 시즌 흥행에 성공한 ‘스위트홈’의 시즌 2와 ‘경성크리처’ 등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공개된다. 이 외 넷플릭스 시리즈 '삼체', '아바타: 아앙의 전설', '선 브라더스', 넷플릭스 영화 '댐즐',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Rebel Moon(레벨 문)' 등의 소식도 함께 다뤄진다.
스튜디오미르 관계자는 “데빌 메이 크라이는 지난 넷플릭스 DROP01 이벤트에 이어 이번 긱드 위크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넷플릭스 라인업 중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라며 “특히 원작 게임도 큰 흥행에 성공했던 작품인 만큼, 이번 긱드 위크에서 글로벌 팬덤을 대상으로 최초로 소개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작 '데빌 메이 크라이'는 주인공 '단테'가 악마를 물리치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지난 2019년 기준 시즌 5까지 발매될 만큼 큰 인기를 누린 흥행작이다. TGA(The Game Award) 2019에서는 당해년도 최고 액션 게임상을 받은 바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후 10일 아기 '차 트렁크' 방치해 살해…시신은 해변에 유기
- [내일날씨] '밤 사이'에 눈 더 내린다…내일 출근길 '비상'
- LG전자, 자체개발 車반도체 국제 안전표준 인증 획득
- 펄어비스, 中 '검은사막 모바일' 3년만에 서비스 종료
- 현대차, 현대차증권 첫 자본확충 참여
- "e스포츠 종주국이라는 이름에 취해 있으면 안돼…주도국 역할해야"
- "방송과 OTT간 규제 격차…흑백요리사 실력 없어 못 만드는거 아냐"
- "티빙-웨이브 합병 속도"…SK스퀘어-CJ ENM '공동 투자'
- 포스코, 포항에 민관연 협력 대규모 바다숲 조성
- 허위영상 유포 '탈덕수용소'…法 "강다니엘에 3천만원 손해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