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할로윈데이 맞아 특별 이벤트 시작

안종훈 2023. 10. 25. 19:0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조선협객전M'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10월 25일부터 11월 9일까지 '할로윈 보스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매일 13시, 17시, 21시에 소환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할로윈 '상자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는 '동래포구, 산음, 초계, 수하곡, 구월산, 점거당한 이즈하라 포구, 하카타 포구'에서 출몰한다.

'상자 꾸러미'는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면 최대 16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상자 꾸러미'는 '옥춘당 사탕 괴물 3개', '할로윈 주머니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할로윈 주머니'는 백색자루, 영롱한 태조의 가호 상자, 이순신의 가호, 혼불의 서한 등 12종의 아이템 중 1종을 얻을 수 있다.

'옥춘당 사탕 괴물'은 근,원거리, 도술 공격력과 방어력, PVE 대미지 증감,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의 효과가 있으며, 지속시간은 1,800초이다. 단, 11월 9일 10시에 효과는 사라진다.

'조선협객전M' 할로윈데이 특별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조선협객전M'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