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독스, 세계 건설 게임 'Cities: Skylines 2' 스팀 출시
이원희 2023. 10. 25. 18:5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기 게임사 패러독스 인터랙티브(Paradox Interactive는) 역대급 디테일의 풍부한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게임 'Cities: Skylines II'를 25일 스팀에 출시했다.
'Cities: Skylines II'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작인 'Cities: Skylines'의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5배 더 크고 복잡한 지도에서 건설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도로를 건설하고, 구역을 설정해 도시를 만들어가며 시민을 위한 대중 교통 및 인프라를 확장하고 생산과 무역을 통해 도시 경제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도시의 모든 인프라를 구축해, 시민들이 만족하고 살 수 있는 도시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경제적, 환경적 결과가 변하며, 도시 안의 시민은 직장, 거주지, 가족 등 삶이 영향을 받게 되고, 그들의 삶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조정해 도시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Cities: Skylines II'에서 더욱 스마트해진 교통 AI, 기후 변화가 있는 날씨 모드 등 도시의 구성이 더욱 현실감 있게 구현돼 보다 현실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