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나훈아에 '빙의'…장윤정 "천만뷰 각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해성이 가수 나훈아에 '빙의'한다.
2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모창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져 트롯 브라더스 9인이 모창 퍼레이드를 펼친다.
박성온은 과거 송가인 모창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미 모창에선 검증을 거쳤다.
트롯 브라더스의 모창 무대를 지켜본 장윤정은 "1000만뷰 각"을 외치고,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정말 최선을 다한다"며 혀를 내두른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가수 진해성이 가수 나훈아에 '빙의'한다.
2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모창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져 트롯 브라더스 9인이 모창 퍼레이드를 펼친다. 심사위원으로 알고보니혼수상태·태양인(김해준)·브루노바스(곽범)이 나선다.
먼저 진해성은 '체인지' 뮤직비디오 속 나훈아를 재현했다. 새빨간 티셔츠에 데님으로 매치한 의상, 흰머리마저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헤어스타일, 신들린 꺾기와 구성진 창법, 야성미 넘치는 눈썹 웨이브까지 재현하며 시선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막내 박성온은 가요계 대모 양희은으로 변신했다. 비주얼은 물론 "너 이름이 뭐니?"라며 시그니처 멘트를 완벽히 따라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박성온은 과거 송가인 모창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미 모창에선 검증을 거쳤다.
트롯 브라더스의 모창 무대를 지켜본 장윤정은 "1000만뷰 각"을 외치고,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정말 최선을 다한다"며 혀를 내두른다는 전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