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튀르키예에 성경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지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에 성경을 기증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최근 대한성서공회를 통해 튀르키예에 '튀르키예어 성경' 4천 2백 부와 '튀르키예어 신약성경' 8천5백여 부를 지원하고 25일 기증 예식을 가졌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여훈 목사는 "튀르키예어 성경이 지진으로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사람들을 위로하고 복음을 전하는 데에 귀한 역할을 감당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지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에 성경을 기증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최근 대한성서공회를 통해 튀르키예에 '튀르키예어 성경' 4천 2백 부와 '튀르키예어 신약성경' 8천5백여 부를 지원하고 25일 기증 예식을 가졌다. 튀르키예는 인구 8천만 명 대다수가 무슬림인 국가로 기독교인은 10만 명도 되지 않는 국가로 알려져 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여훈 목사는 "튀르키예어 성경이 지진으로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사람들을 위로하고 복음을 전하는 데에 귀한 역할을 감당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전했다.
성경을 전달받은 터키성서공회 총무는 영상인사를 통해 "지진 피해 지역을 포함한 튀르키예 교회들에 성경이 보급될 것"이라면서 "성경을 받은 이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삶이 변화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대한성서공회 호재민 총무는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지난해에도 이란에 페르시아 성경을 후원해 주셨고, 미얀마 여러 소수 민족을 위한 성경 번역 사역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서사업에 협력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경배 기자 ckbest@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재혼 상대 전청조, 사기 전과자였다
- 서울 여의도 한복판에 깊이 2.5m '싱크홀'…행인 1명 경상
- 마약 혐의 연예인 '또' 있다…경찰 "이선균 사건과는 무관"
- 대학가에 '마약 광고 카드' 뿌린 40대 남성 구속
- '강남 납치 살해' 주범 이경우·황대한 무기징역…배후 재력가는 8년
- 새마을금고 왜 이러나…직원이 5억 원대 고객 돈 '횡령'
- "난 이병철 양자·박정희 비선" 허경영, 집행유예 선고
- [르포]엘시티 100층 계단에 숨이 '턱'…소방관은 "끝까지 간다"
- 연예계 마약범죄 확산…가수 권지용,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
- 의료·산업 폐기물은 왜 경북으로 몰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