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뚤빼뚤 써내려간 '잘했어요 아빠', 시련 견뎌낸 매과이어, 딸과 아내의 응원에 울컥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캡틴'이자 잉글랜드 축구대표팀의 핵심 센터백 존경받았지만, 팀에서 주전 자리를 잃고 찬밥 신세가 됐던 해리 매과이어가 한 번의 특급 플레이로 팀을 구해내며 다시 영웅이 됐다.
매과이어가 영웅으로 거듭날 때 현장에 있던 아내와 딸이 보여준 감동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영국 매체 토크스포츠는 25일(한국시각) '매과이어의 아내는 매과이어가 영웅적인 활약을 펼친 뒤 딸이 만들어낸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잘했어요, 아빠'
한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캡틴'이자 잉글랜드 축구대표팀의 핵심 센터백 존경받았지만, 팀에서 주전 자리를 잃고 찬밥 신세가 됐던 해리 매과이어가 한 번의 특급 플레이로 팀을 구해내며 다시 영웅이 됐다. 그에 대한 비난을 퍼붓던 팬들의 반응도 확 바뀌었다. 이제는 매과이어에 대한 찬사를 쏟아낸다. 심지어 매과이어를 불신하던 에릭 텐 하흐 감독마저 그를 칭찬하고 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이야기가 현실화 된 것.
그런데 이런 '고진감래'의 뒤에는 그를 묵묵히 응원하고 지원해 준 아내와 딸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숨어있었다. 매과이어가 영웅으로 거듭날 때 현장에 있던 아내와 딸이 보여준 감동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영국 매체 토크스포츠는 25일(한국시각) '매과이어의 아내는 매과이어가 영웅적인 활약을 펼친 뒤 딸이 만들어낸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매과이어는 이날 새벽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3~20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3라운드 FC코펜하겐과의 경기에서 후반 27분 헤더 결승골을 터트리며 팀의 1대0 승리를 이끌었다. 매과이어의 결승골 덕분에 맨유는 챔피언스리그 2연패 뒤 첫 승을 거둘 수 있었다. 단숨에 영웅이 된 것이다. 더불어 잦은 실수로 매과이어 이상으로 팬들의 욕을 먹었던 안드레 오나나 골키퍼도 경기 종료 직전 페널티킥을 막아내며 팀 승리를 지켰다. '욕받이 2인조'가 '영웅'으로 탄생한 순간이었다.
이런 모습을 현장에서 지켜 본 매과이어의 아내가 SNS를 통해 감동적인 장면을 팬과 공유했다. 경기장에서 매과이어의 어린 딸이 쪽지에 쓴 아빠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공개한 것. 글인지 그림인지 구분이 잘 안될 정도로 삐뚤빼뚤 적혀 있는 글의 내용은 '잘했어요 아빠! 골(Well done Daddy, Goal)'이었다.
매과이어의 아내는 이 사진과 함께 '마치 달에 오른 것처럼 벅차고 손이 떨리네요. 당신(매과이어)은 누구보다 이걸 누릴 자격이 있어요. 우리는 당신을 무척 사랑해요'라는 다정한 글을 적었다. 매과이어 또한 이 포스팅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며 팬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중 사진 공개?..“볼살 통통하고 귀여웠다” [종합]
- “남현희가 전청조 소개..한눈에 봐도 여자였다”
- '임신설·손절설로 고생' 손담비 “내 잘못으로 일어난 일 아냐, 무탈하게 살고 파”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고소영♥다비드', 인테리어만 3억 6천..벨기에 대저택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