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성화, 조모상으로 美 일정 불참 “발인 후 스케줄 복귀”[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 성화가 조모상을 당했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0월 25일 "에이티즈 멤버 성화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했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 군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 군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에이티즈 성화가 조모상을 당했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0월 25일 “에이티즈 멤버 성화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했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 군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성화는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불참한다. 소속사는 “성화는 발인 엄수 후 스케줄 복귀 예정이며, 26일 ‘불후의 명곡 in 뉴욕’부터 참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0월 24일 데뷔 5주년을 맞았으며, 12월 1일 새 앨범 ‘THE WORLD EP FIN : WILL(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로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 군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성화 군은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화 군은 발인 엄수 후 스케줄 복귀 예정이며, 26일 '불후의 명곡 in 뉴욕'부터 참여할 계획입니다.
데뷔 기념일 라이브를 기다리셨을 팬분들에게 양해 부탁드리며, 유가족 분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이선균 이어 ‘마약 내사’ 30대 작곡가=정다은…한서희 前 동성연인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