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블스’ 복싱 파쿠르 와이어‥본 적 없는 대규모 액션 예고

배효주 2023. 10. 25.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마블스'가 각 캐릭터 별 스타일을 극대화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8일 개봉하는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배효주 기자]

'더 마블스'가 각 캐릭터 별 스타일을 극대화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8일 개봉하는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더욱 완성도 높은 액션 영화를 만들고자 한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캐릭터 간 액션이 비슷해 보이지 않는 것을 가장 우선순위로 두었다. 이에 ‘모니카 램보’ 역을 맡은 테요나 패리스는 몇 달에 걸쳐 복싱 훈련을 받았고,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을 연기한 이만 벨라니는 주변 지형지물을 이용하는 곡예 활동인 파쿠르에서 따온 움직임을 익혔다.

또한 빌런 ‘다르-벤’으로서 새롭게 모습을 드러낼 자웨 애쉬튼은 민첩함과 힘이 겉모습에 드러나도록 하는 것에 신경 써야 한다는 감독의 말에 따라 신체적인 훈련을 이어갔다. 이에 더해, 하늘을 날고 비행선을 파괴하는 등 거대한 규모의 액션과 슈퍼파워를 표현해내기 위해 배우들은 고난도 와이어 액션을 장시간 소화해야 했다.

특히 '더 마블스'에서 각기 다른 세 히어로가 구사할 액션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위칭 액션’으로, 능력을 쓸 때마다 위치가 바뀌는 독특한 설정으로 액션 연출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빛의 능력이라는 공통점으로 한데 모였지만 각자의 뚜렷한 개성으로 이뤄진 팀 ‘마블스’의 액션은 시원하고 짜릿한 히어로 블록버스터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