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국내 팬미팅 매진…"식크릿 타임, 다 팔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식 막강한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박현식은 다음 달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식크릿 타임 인 서울'(SIKcret Time IN SEOUL)을 개최한다.
'식크릿 타임' 약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다.
박형식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팬미팅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배우 박형식 막강한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국내 팬미팅을 전석 매진시켰다.
박현식은 다음 달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식크릿 타임 인 서울'(SIKcret Tim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지난 24일 오후 7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했다. 티켓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르게 팔려 나갔다. 전 좌석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식크릿 타임' 약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다. 팬들의 관심과 성원이 쏟아진 바 있다. 전석 매진으로 높은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박형식은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연 종료 후 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이바이 세션'을 진행한다. 퇴장하는 순간까지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줄 전망이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코너와 VCR 영상, 풍성한 베네핏 등이 마련됐다. 박형식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팬미팅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사진제공=피앤드스튜디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