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얼음으로 뒤덮인 신규지역 ‘크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지역 '크론'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얼음으로 뒤덮인 크론은 '백야성 요새'와 '서리절벽', '눈바람 해안', '눈꽃빙하' 등 세 개의 주둔지로 구성된다.
크론에는 65~80레밸을 위한 사냥터 20개, 보스 사냥터 54개 등이 존재하며 55레벨 신규 장비 파편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 '수풀민', '백야수', '붉은닻' 등 6개 파벌의 '신뢰 에피소드'를 추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음으로 뒤덮인 크론은 ‘백야성 요새’와 ‘서리절벽’, ‘눈바람 해안’, ‘눈꽃빙하’ 등 세 개의 주둔지로 구성된다. 오는 11월 24일 모두 오픈되며 한 길드 당 두 개의 거점을 보유할 수 있다.
크론에는 65~80레밸을 위한 사냥터 20개, 보스 사냥터 54개 등이 존재하며 55레벨 신규 장비 파편을 얻을 수 있다. 추가된 ‘크론 에피소드’에서는 이곳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사냥터 보스로는 ‘영생자 펠릭스’, ‘성물사냥꾼 카일’, ‘추장 함박주먹’, ‘낚시꾼 곱슬터럭’, ‘포박된 거수’ 등 12종을 만날 수 있다. 영지보스 3종과 혼돈보스 1종은 추후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크론 지역 추가와 함께 같은 길드가 아닌 플레이어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자유결사부대’ 시스템이 추가된다. 1인 혹은 자유결사부대를 통해 더 많은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결사캠페인’도 확장한다. 이외에 ‘수풀민’, ‘백야수’, ‘붉은닻’ 등 6개 파벌의 ‘신뢰 에피소드’를 추가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1월 8일까지 ‘혹한과 눈보라를 견디는 방법’ 제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템 강화, 공헌, 몬스터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해 ‘기간제 기억회복 아이템’, ‘희귀 침식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7일 오픈할 예정인 신규 월드 ‘벤아트’를 제외한 월드에서는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백야수의 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아트에서는 28일간 신규 월드 전용 출석 이벤트와 오픈 기념 경험치 버닝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동강 하류 세력 뒷전’ 발언에…인요한 “농담도 못하나”
- 양꼬치 내걸고 고양이 고기 팔아… 中 먹거리 논란 또 터졌다
- ‘리비아 대수로 신화’ 최원석 前동아그룹 회장 별세
- ‘대마 흡연’ 김예원 前녹색당 대표, 첫 공판서 혐의 인정
- “버스에서 왜 휴대폰 보냐” 화 참지 못하고 20대 폭행한 50대
- 이준석 “유승민과 신당창당, 당연히 배제 안해”
- 유인촌 “제 친구 안성기, 쾌차해 스크린에서 볼 수 있길”
- ‘마약 혐의’ 유명 연예인 또 있다…“이선균과는 별개”
- ‘절도 혐의’ 김필여 마약퇴치본부 이사장 사퇴
- “음료 잘못나왔어”…카페서 난동부린 40대 女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