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MZ의 美 보여주겠다”…매력에 눈이 ‘번쩍 번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예슬이 MZ 트롯의 진수를 보여줬다.
지난 24일 오후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안성준이랑 대결을 펼치게 된 강예슬은 "MZ의 미를 보여주겠다"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냈다.
'번쩍 번쩍'으로 무대에 오른 강예슬은 완벽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댄서들과의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트위스트 춤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폭발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예슬이 MZ 트롯의 진수를 보여줬다.
지난 24일 오후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안성준이랑 대결을 펼치게 된 강예슬은 “MZ의 미를 보여주겠다”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냈다.
‘번쩍 번쩍’으로 무대에 오른 강예슬은 완벽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댄서들과의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트위스트 춤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폭발시키는 데 성공했다.
무대 끝까지 텐션을 잃지 않는 무대를 선보인 강예슬을 향해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고, 강예슬은 갑작스럽게 도와준 댄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별’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독’ 됐나(종합)[MK★이슈] - MK스포츠
- ‘피프티 배후 의혹’ 안성일, 논란 4개월만 첫 경찰 조사 [MK★이슈]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장원영, 뽀얀 피부+감탄 나오는 우월한 몸매·비율 - MK스포츠
- AG은 안 되고 APBC는 된다? 이의리 발탁 논란…근본적 문제는 선수 향한 예의와 존중, 염치불고 - MK
- 강인권 감독 ‘오늘 끝내고 수원 가자’ [MK포토] - MK스포츠
- 강인권 감독 ‘미소가 절로’ [MK포토] - MK스포츠
- 박건우 ‘박민우에게 백초크 장난’ [MK포토] - MK스포츠
- 치어리더 이아영 ‘미모가 열일’ [MK포토] - MK스포츠
- 김주원 ‘정민철 위원과 대화’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