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나띠X벨, HIP 그 자체
장정윤 기자 2023. 10. 25. 16:34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벨이 매혹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25일 키스오브라이프는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매거진 버전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패션 매거진의 모델로 변신한 멤버 나띠, 벨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조명 아래 선 나띠는 베이지 컬러의 브이넥 톱과 핫팬츠를 매치,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보디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벨은 홀터넥 니트에 스팽글 스커트를 매치,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패션과 우수에 젖은 눈빛과 볼수록 빠져드는 오묘한 분위기를 선보이는 등 자신만의 색채와 유니크한 매력을 표현하며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빌런으로 변신, 다크 카리스마를 뽐낸 ‘Bad’ 버전에 이어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가능성과 다채로운 무드를 표현한 매거진 버전까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는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