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성화 불참 “조모상으로 美 현지 일정 참석 NO, 발인 후 복귀”(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모상으로 인해 에이티즈 성화가 미국 현지 일정에 불참한다.
KQ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와 관련하여 성화 군은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다"라며 "성화 군은 발인 엄수 후 스케줄 복귀 예정이며, 26일 '불후의 명곡 in 뉴욕'부터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 일정 불참, 발인 엄수 후 스케줄 복귀 예정
조모상으로 인해 에이티즈 성화가 미국 현지 일정에 불참한다.
KQ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 군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와 관련하여 성화 군은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다”라며 “성화 군은 발인 엄수 후 스케줄 복귀 예정이며, 26일 ‘불후의 명곡 in 뉴욕’부터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데뷔 기념일 라이브를 기다리셨을 팬분들에게 양해 부탁드리며, 유가족 분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당부와 함께 추모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2월 1일 컴백을 확정했다.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 군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성화 군은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화 군은 발인 엄수 후 스케줄 복귀 예정이며, 26일 ‘불후의 명곡 in 뉴욕’부터 참여할 계획입니다.
데뷔 기념일 라이브를 기다리셨을 팬분들에게 양해 부탁드리며, 유가족 분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200’ 3위 5개 차트 1위...인기 고공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마침표…양 측 “결별 맞다”(종합)[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틴탑 창조 입대발표,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떨리는 마음 커”(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
- ‘한의사♥’ 강소라, 둘째 임신→아름다운 D라인 만삭 화보 공개 “최대한 빨리 복귀하고파” -
- ‘피프티 피프티 사태’ 안성일 대표, 오늘(24일) 첫 경찰 조사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