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X김영광, 넷플릭스 ‘트리거’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길 김영광이 만난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트리거'를 통해서다.
김남길이 연쇄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도'역을, 무기 브로커 세계의 핵심적인 인물 '문백'은 김영광이 각각 맡았다.
'트리거'는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재난 스릴러. 총기 소지가 법적으로 금지된 오늘의 대한민국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연쇄 총기 사건을 다룬다.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펼쳐질 총기 액션과 연쇄 총기 사건을 쫓는 추격전은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완성도, 화려한 영상미도 선보일 예정. 여기에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총을 들거나, 모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약자들에게 총을 건네는 등 총기 소지에 대한 각자 다른 생각을 가진 이들의 대립은 날 선 긴장감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도 화제를 모은다. 김남길이 연쇄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도’역을, 무기 브로커 세계의 핵심적인 인물 ‘문백’은 김영광이 각각 맡았다.
‘트리거’는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품 협찬 미반환”vs“선물”...김희재, 모코이엔티와 진실공방[MK이슈]
- 트와이스 채영, 美팝듀오 협업 싱글 ‘팝스타’ 오늘(25일) 공개
- 손담비 “인생고비? 내 잘못아냐...하루하루 무탈했으면”
- 차인표→정상훈 케미 폭발...지구 지키는 ‘녹색 아버지회’[MK현장]
- ‘군 입대’ 김동휘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것”(청룡 핸드프린팅)
- ‘녹색 아버지회’ 차인표 “정상훈과 18년 전 보스·주꾸미로 만나”
- ‘녹색 아버지회’ 류수영 “환경 공무원과 쓰레기 수거, 정말 무서웠다”
- ‘녹색 아버지회’ 차인표 “지구에 산지 56년, 부채감 있었다”
- 이선균 말고 또 있다...경찰, 유명 연예인 마약 혐의 내사중
- 이효리 “최근 시술 받아...‘미스코리아’ 가사 떠올리며 양심 가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