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정말 힘든 시간, 우린 해냈다” 美서 아들 100일 자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아들의 100일을 자축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안영미는 누워있는 아들을 향해 "드디어 100일이 지났군요. 정말 힘든 시간이었어요. 하지만 우린 해냈다고요"라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안영미는 감정을 실어 넘버를 완벽하게 소화했지만, 아들은 곧 울음을 터뜨렸다.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던 안영미는 지난 7월 미국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아들의 100일을 자축했다.
안영미는 10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직‥ 섣불렀다…"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안영미는 누워있는 아들을 향해 "드디어 100일이 지났군요. 정말 힘든 시간이었어요. 하지만 우린 해냈다고요"라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안영미는 음악에 맞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넘버로 유명한 '어 뉴 라이프'(A New Life)를 열창했다.
안영미는 감정을 실어 넘버를 완벽하게 소화했지만, 아들은 곧 울음을 터뜨렸다. 이에 안영미는 "미안해"라고 급히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안영미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과 결혼해다.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던 안영미는 지난 7월 미국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안영미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이선균 이어 ‘마약 내사’ 30대 작곡가=정다은…한서희 前 동성연인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