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 혜택 강화·…"야간 스키도 운영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시즌패스 혜택을 더욱 강화,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에 따르면 지난 9월 판매를 시작한 휘닉스파크 23/24 시즌패스는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이다.
시즌패스권자 및 휘닉스파크 투숙객만을 위한 슬로프 운영 특별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시즌패스 혜택을 더욱 강화,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에 따르면 지난 9월 판매를 시작한 휘닉스파크 23/24 시즌패스는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이다. 자녀 시즌패스 무료,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이용, 2인식사권, 커피음료쿠폰 등 권종 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출시됐다. 휘닉스 시즌패스의 가치와 활용성을 극대화 하고자 눈썰매, 키즈놀이터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 이용권도 추가로 포함했다. 올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주말 야간스키 운영도 준비중이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싱글과 프라임패밀리, 프라임플러스 3종으로 출시됐다. 가장 많은 혜택이 담긴 프라임플러스의 경우 작년 동기간 대비 3배이상 판매가 증가하는 등 프리미엄 스키상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다. 프라임플러스는 본인 및 자녀1인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 및 자녀 장비렌탈, 프라임플러스 만의 혜택인 시즌로커(사물함)와 슬로프에서 가까운 전용 주차장 등이 포함된다. 시즌패스권자 및 휘닉스파크 투숙객만을 위한 슬로프 운영 특별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11월 24일 개장을 준비중이다. 작년에도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먼저 개장해 가장 마지막인 3월 26일까지 운영했던 휘닉스는 올 시즌도 가장 길게 시즌을 운영해 시즌패스 구매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