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 27일 견본주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강주택은 오는 27일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투시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을 대표하는 금강펜테리움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더해 동탄신도시 랜드마크 브랜드의 위상을 한 번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강주택은 오는 27일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투시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 화성시 신동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 A57-2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10개 동, 총 66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74㎡ 133가구 △84㎡A 218가구 △84㎡B 311가구 등이다.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이에 합리적 분양가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양 관계자는 밝혔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주변에는 유치원, 초·중·고교가 계획돼 있다. 단지 주변에는 왕배산3호공원과 신리천수변공원(가칭)이 조성될 계획이다. 금강주택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금강주택은 타입별 가변형 벽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확장형 거실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공간구성을 할 수 있게 설계했다고 밝혔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키즈카페, 남녀 독서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을 대표하는 금강펜테리움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더해 동탄신도시 랜드마크 브랜드의 위상을 한 번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든 문제는 강남룸싸롱에서 시작됐다…‘월드스타’ 몰락 부른 마약 파문
- 박진영 JYP, 고덕동에 신사옥 짓는다…“부지 755억원 낙찰”
- “팬미팅 65만원, 뽀뽀해줄게”… 압구정 박스녀 팬미팅 ‘논란’
- 베트남서 한국인 관광객 4명 사망…급류에 차량 휩쓸려
- 초등학교 30대 담임이 여학생들 추행…경찰, 긴급체포
- 카카오 주식은 신저가인데…진짜 카카오는 44년 만 최고가
- [단독] 베테랑 국정원 요원, ‘대공수사 일타강사’ 로 나섰다
- 이준석 “유승민과 신당창당 배제하고 있지 않다”
- “침실에서 쓰러지는 소리”…푸틴 심정지설 퍼져
- 혁신위, 당 구원투수로 등장 후 대부분 ‘용두사미’… 전권 틀어쥐었던 홍준표·김상곤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