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유재석 명절 때 고기 선물, 사람들이 축제처럼 먹어” 유느님 인기 질투(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석진이 '유느님' 유재석의 인기를 부러워했다.
지난 10월 24일 '뜬뜬' 채널 콘텐츠 '핑계고'에는 세븐틴 민규, 조슈아, 도겸, 호시가 출연한 '김치찌개는 핑계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유재석은 최근 '놀면 뭐하니?' 촬영 때 우연히 길에서 호시를 만났던 일을 떠올렸다.
유재석은 "걸어가다 보면 차인데도 불구하고 멈칫한다. 거기엔 누군가 타고 있는 거지. 그때 호시가 내려서 인사를 했다"라고 부러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지석진이 ‘유느님’ 유재석의 인기를 부러워했다.
지난 10월 24일 ‘뜬뜬’ 채널 콘텐츠 ‘핑계고’에는 세븐틴 민규, 조슈아, 도겸, 호시가 출연한 ‘김치찌개는 핑계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유재석은 최근 ‘놀면 뭐하니?’ 촬영 때 우연히 길에서 호시를 만났던 일을 떠올렸다. 호시는 “콘서트 대관 리허설하는 날이었다. 그날 형과 하하 형이랑 만나고 멤버들한테 자랑했다”라고 말했다. 도겸은 “엄청 부러워했다”라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유재석은 “걸어가다 보면 차인데도 불구하고 멈칫한다. 거기엔 누군가 타고 있는 거지. 그때 호시가 내려서 인사를 했다”라고 부러워했다. 호시는 “‘핑계고’ 촬영하고 나서 너무 반가웠다. 형이 ‘아이 내 동생’ 해주셔서 엄마, 아빠가 너무 좋아하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도겸도 “가문의 자랑이다”라고 부러워했다.
지석진은 “쟤가 어느 날 저렇게 됐다. 어렸을 때는 동네 동생이었다. 재석이가 명절에 고기 같은 걸 보낸다. 사람들이 재석이가 보낸 걸 축제처럼 먹는다”라고 질투했다.
이후 세븐틴 멤버들읠 소셜미디어 팔로워 수가 언급되자, 지석진과 세븐틴은 유재석이라면 팔로워 수가 어마어마할 것 같다고 예상했다.
도겸은 “재석이 형은 대통령도 하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조슈아도 “진짜 저희 어머니도 그런 얘기 하셨다. 대통령 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라고 거들었고, 도겸은 “난 나중에 투표할 거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이선균 이어 ‘마약 내사’ 30대 작곡가=정다은…한서희 前 동성연인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