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여파? ‘그알’ 회원제 룸살롱 마약 유통 실태 제보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회원제 룸살롱'에서 벌어지는 마약 유통 실태 관련 제보를 받는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10월 25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서울 강남의 이른바 '회원제 룸살롱'에서 벌어지는 마약 유통 실태에 대해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린다"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이는 최근 불거진 배우 이선균의 마약 혐의 논란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가 '회원제 룸살롱'에서 벌어지는 마약 유통 실태 관련 제보를 받는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10월 25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서울 강남의 이른바 ‘회원제 룸살롱’에서 벌어지는 마약 유통 실태에 대해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린다"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이는 최근 불거진 배우 이선균의 마약 혐의 논란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앞서 경찰은 이선균이 유흥업소 실장 A 씨의 자택에서 대마 등을 투약한 혐의를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따르면 이선균은 23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대마 등) 위반 혐의로 형사 입건됐다.
이선균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일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다.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공식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이선균 이어 ‘마약 내사’ 30대 작곡가=정다은…한서희 前 동성연인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